240313_수요채플_도현섭 총장님_채플실&온라인(ZOOM)
본문
천일국 12년 천력 2월 2일(양 2024년 3월 13일, 수요일) 본교 채플실과 온라인(ZOOM)에서 수요예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학기 채플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됩니다.
개회찬송으로 성가 19장 “하늘의 용사”, 김인수 교수의 사회와 대표보고, 도현섭 총장님의 설교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도현섭 총장님께서는 "하늘부모님을 기쁘게 모시는 자들"이라는 제목으로 귀한 설교 말씀을 주셨습니다.
"하늘이 6천년만에 참부모에 의해서 퓨어 워터로 탄생된 2세권이 섭리를 다 알지는 못했지만은 그래도 참부모를 믿고 잘 성장해 주어서 고맙다. 한 명일 때보다 열 명, 열 명일 때보다 백 명, 수가 많아지는 퓨어 워터들이 세상을 향해 섭리의 진실을 당당하게 교육하고 밝혀 나감으로 말미암아 내년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식을 놓고 특히 한국교회가 한국이 세계 앞에 과연 종주국으로서 책임을 하였다 하는 자리에 서면 좋겠다. (아주) 그렇게 할 거지? (예) 하늘부모님은 살아계신다! 초림 독생녀와 함께 역사하신다. (아주)”
예배 때 주신 참어머님의 말씀을 중심 삼고, 총장님, 교직원, 학생 모두가 한마음으로 하늘부모님, 참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는 은혜로운 수요예배가 되었습니다.